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ICO심마니입니다!

오늘은 엑솔라(Xsolla)와 파트너관계에 있는 "모바일고(MobileGo)"코인에 대해 리뷰를 진행하려해요.

모바일고(MGO)는 후오비코리아에 28일 상장된 코인인데요!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코인투자 전에는 해당코인이 어떤 개념을 갖고있는지

어떤 점에서 유망한지 분석을 하시는게 좋다는 점!!

자 그럼 모바일고는 어떤 녀석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우선 파트너관계에 있는 엑솔라부터 알아볼건데요~

엑솔라는 글로벌게임전문 전자상거래 플랫폼이에요.

오..게임전문 플랫폼과 협약을 맺고 있다는건 모바일고 역시 게임관련 코인이라고 보시면 되겠죠?

맞습니다 :D

이름그대로 모바일고는 "모바일 게임산업"에 집중하는 코인이에요.

게임산업은 PC에서 스마트폰으로 현재 그 판도가 점점 넘어가고 있죠?

모바일고역시 이런 추세를 읽어 모바일쪽에 새로운 플랫폼을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자 각광받는 게임산업에 모바일고가 새로운 시장을 구축한다는 건 알겠는데

왜 하필 "모바일"에 뛰어들었을까요?

그건 바로 모바일 게임의 단점 중 하나를 개선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모바일 게임의 단점 중 하나는 멀티플레이 지원이 어렵다는 점!

MobileGO는 블록체인을 통해 P2P 매치플레이를 가능하게 지원합니다 :D

매번 싱글플레이 하던 분들에게 정말 즐거운 소식일 것 같네요 ㅎㅎㅎ

게다가 E스포츠 분야에 진출해 매치플레이를 지원한다고 하는데 여기에 블록체인이 결합된다면

어떤 시너지 효과가 있을까요?

바로 수익의 창출이랍니다!

모바일고 코인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것은 물론 MGO코인을 보상으로 받아

게이머의 유입 및 충성도를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비슷한 개념으로 롤같은 게임에 쓰이는 유니코인골드가 있는데요~

MGO는 모바일쪽을 공략한다는 점에서 차이를 두고 있어요.

유니코인이 롤의 스킨을 살 수 있는것처럼

MGO코인 보유자는 모바일 게임의 아이템이나 유료게임 등

구매 및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D

자, 다시 앞서 설명한 엑솔라의 협약건으로 넘어가볼게요~

모바일고의 MGO코인은 엑솔라의 협약을 통해 약 500개가 넘는 게임에

즉시 액세스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상위 50여가지의 모바일 게임들인데요.

방금 안내드린대로 500개 이상의 게임에서 엑솔라 플랫폼을 이용해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 상용화 단계에 놓여있는 코인이에요 ㅎㅎ

그리고 아직 E-sports의 발전가능성은 무궁무진하죠!

지금 진입하는 모바일고는 분명 메리트가 있을거에요.

뿐만아니라 소비자도 코인을 리워드로 받아볼 수 있지만 해당 컨텐츠를 이용하고 생긴 수익을 개발자들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창작자들에게 더 많은 수익을 보장해서 해당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만드는 창작자들은

더 퀄리티 좋은 작품을 생산해낼 수 있다고 봅니다 ㅎㅎ

로드맵을 보시면 12월에 Gshare라는 프로그램을 베타 런칭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PC를 켜놓기만 해도 Gshare Gold를 얻을 수 있어요.

일종의 마이닝과도 같은 개념인데 유저는 이를 통해 E-Sports 플랫폼에 참여하고 MGO토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ㅎㅎㅎ 게임도 하고 리워드도 받고 정말 매력적인 구조같네요.

이렇게 받은 리워드는 상장된 13개 이상의 거래소를 통해 거래를 할 수 있어요.

사용할 수 있는 거래처가 많다는 이야기는 그 만큼 인지도가 있다는 것을 암시할텐데

이제는 후오비 코리아 상장까지 했으니 국내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D

시총은 전체 코인 기준으로 100위권 이내에 드는 78위네요.

일평균 거래량은 180억 (krw환산) 정도 나오는걸 보니 꾸준한 볼륨을 보여주고 있다고 봐야겠습니다.

지금같이 불안한 시장상황 속에서도 상승세를 보여주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역시 코인은 미래가치를 봐야하는 거 같아요 ㅎㅎ

하락장에서도 탄탄한 체력을 보여주는 코인도 분명 있으니깐요 :D

모바일고는 Datcroft팀에서 직접 진행한 ICO인데, 게임크레딧에 대한 부가적인 개념의 토큰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GNation 에코시스템의 전략적 파트너쉽은 모바일고 코인 수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자! 마지막으로 후오비코리아에 상장되었다는 얘기는

이벤트가 빠지면 섭섭하다는 이야기와도 같죠?

어디 한 번 MobileGo는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나 볼까요~

입금 후 거래하신 분들에게는 2%의 페이백 진행!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는 이벤트네요~

순수하게 매수량이 많은 분들을 위한

두 번째 이벤트!

1등에게는 무려 200만원 상당의 MGO코인이 지급되네요. 럭키상도 노려볼만하구요 ㅎㅎ

그리고 MGO 코인을 홍보해주시는 분

20분을 추첨해 약 5만원 상당의

MGO 에어드롭이 진행된다고해요~

매번 상장때마다 이런 이벤트들이 있어

좋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신규가입자 수수료 0원 이벤트!

이건 이제 곧 종료될 이벤트네요 ㅠㅠ

앗 그리고..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께 알려드리는 깜짝 이벤트!

모바일고 에어드롭 이벤트가 있답니다.

참여만 해도 5MGO를 받을 수 있는 기회!

사진 및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