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ICO 심마니에요 :D

오늘은 차세대 이더리움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NULS 코인에 대해 리뷰를 진행하려 해요~

현재 널스코인은 바이낸스, OKEx, Kucoin 등 대형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답니다.

널스코인은 우지한 CEO의 Bitmain(비트메인)과 Ulysses Capital(미국 헤지펀드) 등

블록체인계의 유명회사들의 투자를 유치받은 각광받는 코인이에요~

중국내 블록체인 평가에서도 비트코인 리플을 제치고

6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ㅎㅎ

과연 차세대 이더리움이란 이름을 갖고 있는 널스코인 답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이겨내고 6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려놓은 Nuls가 보이시나요? ㅎㅎ

널스코인이 왜 이렇게 주목을 받고 있는지 살펴볼 시간이네요 :D

후오비코리아에서 상장이 진행되었고,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어떤 코인인지

살펴보기 전 핵심내용이 요약된 영상 한 편 보시고 갈게요~ ^^

영상으로 보시니 이해가 빠르게되셨죠? ㅎㅎ

자! 그럼 ICO심마니의 널스코인 리뷰 따라와주세요 :D

우선 널스코인이 왜 생겨났는지 그 배

경부터 아셔야겠죠?

널스는 블록체인의 실행적인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졌어요.

이게 무슨 소리냐고요?

블록체인이 가치를 가지려면 "투명성", "탈중앙화", "기술의 우위", "개방성" 등이 있어야해요.

예를들면 중앙에서 가격을 통제하거나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 그건 엄격히 말해 탈중앙화라고 할 수 없죠 ㅠㅠ

그리고 이를 위해 분산 네트워크를 도입하거나, 방대한 데이터 베이스를 동기화 한다는 게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또 하나 예를들면, 병원끼리 환자의 정보를 공유하겠다는 플랫폼이 있다면 해당 데이터베이스의 방대한 정보를 병원끼리 어떻게 동기화하느냐가 문제점으로 부상할 거에요. 이를 실현하기 위해 코인을 이용해 끊임없이 투자를 받고, 연구를 통해 해결해 나가겠지만요 ㅎㅎ

Nuls코인은 바로 이런 부분들에서 오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탄생했습니다.

기존의 프로그램을 서포트하는 응용프로그램이자, 상업적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개발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네요 :D

한마디로 널스코인은 쉽고 빠르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오픈소스 플랫폼 형태의 블록체인입니다.

이를통해 고가의 개발비용의 한계로 좌절을 겪거나, 기술적 한계에 맞닥뜨린 블록체인 개발자들이

쉽고 빠르게 D'app과 블록체인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당.

Nuls코인을 이용해 플랫폼을 사용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이점들이 있습니다.

1) 심플

블록체인에 대한 깊은 이해가 없어도, 쉽고 간단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습니다.

2) 확장성

디앱 개발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퀀텀이나 EOS처럼 디앱들이 많은 코인들은 해당 플랫폼들과 연계하여 시너지효과를 많이 발휘하죠?

널스코인역시 연내 디앱 3종출시를 앞두고 있답니다 :D

추후 개발속도에 따라 더 많은 디앱들이 나오게되면 널스코인의 범용성은 더 확장되리라 봅니다 ㅎㅎ

3) 빠른 TPS

모듈방식으로 제작된 널스코인은 초당 1만 TPS이상의 빠른 전송속도를 보여줍니다.

이는 멀티 체인시스템에서 오는 병렬확장기술이 도입되었기 떄문이랍니다.

블록체인의 생명은 빠른 처리속도에 있는데 아주 좋은 장점이네요 :D

4)보안성

매번 강조해도 그 중요성을 무시못하는게 보안성이에요.

널스코인은 데이터 분리와 크로스체인 방식을 통해 Sub 체인속의 데이터 보안성을 보장하는 방식입니다.

자 그럼 널스코인:Nuls코인의 로드맵을 살펴볼까요?

ICE, Water, Steam 으로 나누어놓은게 신기하네요 ㅎㅎㅎ

ICE에 속하는 쪽은 이제 거의 전부 달성되었다고 보시면 되겠고

그 이후로도 산업의 분야를 넓힐 생각을 하고 있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그 인지도가 낮은편이지만 중국에서는 인지도가 높은편이고

이번달에는 미국 실리콘벨리에 NULS 재단을 설립해 어려운 시장 상황속에서도 공격적인 확장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습니다 :D

결론을 내려보자면

'신뢰에 보답하는 널스', 비즈니스와 블록체인을 연결해주며 널스의 가치를 옳은 방향으로 이끌어준다!

블록체인개발자를 지지하는 코인!

그렇기에 개발자들이 좋아하는 코인이랍니다.

디앱을 개발하는데 아낌없이 오픈소르를 현재에도 제공하고 있기도 하구요 ㅎㅎ

널스코인은 현재 후오비글로벌과 후오비코리아에 12월 14일 동시상장을 했는데요

후오비 코리아에서는 널스코인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해당 이벤트를 소개하며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하나!

이벤트 기간 중 Nuls코인을 가장 많이 거래한 Top40명에게는

최소 10만원상당의 널스코인 ~ 최대 300만원 상당의 널스코인을 에어드랍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둘!

500 Nuls 이상 거래하시는 분들 중에 최저점, 최고점으로 거래하시는 분들에게

Nuls 에어드랍이 됩니다. 약 6만원 상당의 널스코인이 지급된다고 해요 :D

이벤트 셋!

홀더왕 이벤트!

12월 22일 기준 바로 내일이죠? ㅎㅎㅎ

스냅샷시간 기준으로 널스코인을 많이 들고 계신분에게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널스코인이 에어드랍됩니다 :D

Top40위까지 진행되오니 참고해주세요~

이벤트 넷!

SNS를 통해 Nuls코인을 널리알려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Nuls코인이 에어드롭됩니다 :D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이벤트 유의사항도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구요~

당첨자에 들었는데 억울하게 스냅샷 전에 코인을 매도해버리면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어요 ㅠㅠ

또한, 널스코인 입금주소를 만들지 않으면 참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이것도 꼭 만들어두셔야하구요 ㅎㅎ

당첨안된것보다 훨씬 억울한 상황이겠죠?

자, 그리고 아직 수수료 0원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수수료가 없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 다들 아실거에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어 다양한 포지션에서 배워볼 수 있거든요.

그때 언급드린 캔들, 헤드앤숄더, 스켈핑, 이론으로 배웠던 전략을 몸소 해보는 재미가 또 있죠 ㅎㅎ

제가 드리는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거나

아래 배너를 눌러 가입해주시면 바로 혜택이 적용됩니다.

후오비코리아 가입하고 혜택받기▼▼

수수료는 0%지만, 페이백에 대해서는 기존수수료로 계산해

1인당 최대 30만원까지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요건 계산기 잘 두드려 보신다면 분명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ㅎㅎㅎ

WGP이벤트와 후오비코리아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원하신다면?

▼▼후오비코리아 가입하고 혜택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