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ICO 심마니 입니다 :D

오늘은 26일 후오비코리아에 상장되었던 에어블록코인(ABL코인)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은

구매할 때 코인의 이름만 보고 구매하거나 찌라시만 보고 묻지마 투자를 하시는분은 없겠죠? ㅠㅠ

사실 이렇게 포스팅을 꾸준히 쓰는 이유는 경각심을 일깨워주려는 목적도 있어요.

저 또한 그런적이 있었고, 코인시장이 활발할 때는 그래도 됐었으니깐요 ㅎㅎ

그러다 장이 안좋아질때면 흑우라는 소리를 들으며 큰 손해를 맛보기도 했죠.

근데 그 때는 그래도 됐어요. 다른걸로 다시 이익을 봤으니깐요 :D

하지만 지금은 그 때가 아니랍니다.

묻지마식으로 하면 결국에 그 결과는 안봐도 예상이가시죠..?

그래서 그 코인이 내가 생각할 때 가치가 있는 것인지

앞으로의 계획은 무엇인지

실현가능성 있는소리를 하고 있는지

내실은 튼튼한지 비교분석을 해보시라는거에요.

투자로 본 손실은 오롯이 본인이 떠안아야 하니깐요.

수 많은 코인블로거가 하는 말을 비교분석하시는 건 본인의 몫입니다 !

자 그럼 수 많은 코인블로거중 한 녀석인

ICO심마니의 에어블록코인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26일 후오비코리아에 상장되었던 에어록의 전략적 파트너들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회사 AB180이 모회사로 있는 만큼 쟁쟁한 기업들로부터 파트너쉽을 맺고 있네요.

GS홈쇼핑, 크몽, 한경닷컴, 소카 등등 말이죠 ㅎㅎ

라인의 블록체인 자회사 언블락 벤쳐스, 후오비 케피탈, OKEx또한 전략적 투자자에 있습니다.

우아한 형제들은 고객사중 하나인데 "배달의민족"이라고 하면 아실까요? ㅎㅎㅎ

OKEx에 처음으로 상장된 국내 프로젝트기도 해요.

와우.. 여기까지 보면 파트너사도 좋고

전략적 투자사들도 네임드라 기대감이 올라가네요

그래도 앞서말한 것처럼

이 코인이 뭐에 쓰이는지, 왜 나왔는지를 알아야죠!

자~ 더 가봅시다. 갈길이 멀었어요 .

오! 배달의 민족? GS ? 이베이? OKEx?

이거 짱짱맨! 하고 투자하실거라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자~ 에어블록의 홈페이지 좌측상단 가장 크게 써있는 말이에요. 이게 이 코인의 정체성이라고 봐도 좋아요.

"개인의 데이터"를 자산으로 활용해 수익화 한다.

쉽게말하면 나의 개인정보로 돈을 번다는 얘기인데

지금까지 개인정보는 털리기만 했는데 무슨 소릴까요.

그리고 내가 내 개인정보를 팔라고? 어리둥절이죠?

기존 개인데이터의 문제들입니다.

쉽게 풀어드리면 여러분이 뉴스기사를 보는데 내가 한 번 클릭했던 상품정보가 뉴스곳곳 광고에 떠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내가 봤던 상품의 광고가 배너에 떠있거나 알람이 오는 경우가 있어요.

썩 유쾌하진 않지만 어디선가 내 데이터를 수집했다고 짐작만 할 뿐 더 대처할게 없습니다.

한마디로 지금 세상에서는 이런 걸 사전에도 사후에도 차단하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어차피 내 정보는 마음대로 쓰이는데 그렇다면 이런 정보를 수집해갈때마다 나에게 비용을 지불한다면 어떨까요?

나는 평소와 같이 인터넷 사용을 한다.

물론 똑같이 내 흔적을 종합해 광고들이 배치되는데

바뀐거라면 그 부분에 대해 수익이 발생한다.

오.. 소비자에게는 정말 획기적인 제안입니다.

인터넷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도 적용이 가능해

방금과 같은 구조가 적용가능합니다.

또한 모기업 AB180은 기존 운영되고 있는 기업이기에 이미 많은 클라이언트들과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즉, 실용성 부분에서도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은 정당하게 소비자의 개인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자는 동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말이죠.

에어블록은 소비자의 데이터를 지킴으로써 소비자들이 각자 개인의 데이터에 대한 선택권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떻게보면 재미있는 개념이에요.

원래부터 내가 소유권을 가져야 하는 나의 개인정보를 이렇게 보호받아야하다니 ㅠㅠ

에어블록은 이렇게 잃어버린 개인의 주권을 다시금 찾아주고, 개인정보가 어떻게 쓰이는지 까지 추적을 제공합니다. 동의를 한다면 물론 본인의 개인데이터를 수익을 내는 것에 활용할 수 있답니다.

향후 개인정보에 대한 문제들이 터질수록 에어블록의 개념과 가치는 각광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정도면 에어블록코인, ABL코인에 대한 개념이 이해되셨을거에요 ㅎㅎ

자, 그럼 마지막으로 후오비코리아의 상장이벤트가 빠지면 섭섭하죠 :D

거래 수수료 1,000% 페이백 및 수수료 0원 이벤트!

후오비코리아 신규가입하고 수수료 0원 적용받기!

링크를 통해 신규가입하신 경우 후오비코리아에서 거래시 수수료가 0원입니다.

홀더왕 이벤트!

이렇게 총 두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D

다음포스팅은 어제 상장되었던 MGO 코인관련 포스팅입니다.

기대해주세요 ㅎㅎ

에어블록코인 웹사이트

에어블록코인 백서

ALB코인 텔레그램

ALB코인 오픈카톡

후오비 코리아 가입

후오비 코리아 상장공지

수수료 이벤트 안내

후오비코리아 가입하고 혜택받기▼▼

00:00 | 00: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