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ICO심마니 입니다 :D

금일은 2월에 오픈을 예정중인 "코인즈거래소"를 소개드릴거에요 ^^



신규거래소들이 대거 오픈하는 시즌이기에 남들과는 다른 차별성이 없으면 도태될 수밖에 없는

치열한 경쟁이 지금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투자자들은 CS팀의 고객응대 방식도 살펴보고,

사무실도 직접 방문해볼 정도로

예전보다 훨씬 더 꼼꼼해진게 사실이에요.

  


예전부터 종종 올라오던 업비트 상담원분들의 재치는 아직도 회자가 되고있죠 ㅎㅎ

오타를 재치있게 받아주는 상담원부터

하락장에 본인도 물려있다며 동병상련을 표시하는 상담원까지!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는 모습에서 진정한 고객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 예시에요.

반대로 담당자가 현재 직업적 신분을 잊고 욕설을 퍼붓는 고객에게 똑같이 맞대응 하는 거래소들도 있는데,

결과적으로는 투자자들의 불신을 일으키는 트리거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물론 진상고객까지 다 받아줄 필요는 없지만

그에 대한 대처 메뉴얼 및 요령이 해당 거래소를 롱런하게 하는 비결이라고 생각해요 ^^

제가 이걸 왜 이렇게 길게 설명드렸을까요? ㅎㅎㅎ

바로 지금 설명드리고 있는

코인즈거래소 또한

소통에 일가견이 있기 때문이에요.

자, 지금부터 코인즈거래소의 매력포인트들

ICO심마니가 캐내 보겠습니다!

1. 소통의 미학

  


신규거래소가 생긴다고 하면 투자자들의 가장 많이 우려하고 알고싶어하는 부분이 뭘까요?

첫번째로 거래소 사무실이 실제 존재하는지!

그리고 거래소가 내세우는 수 많은 매력적인 공약들을 지킬 수 있는지!

이 두 가지를 가장 많은 분들이 고려해보는 부분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에요.

코인즈거래소는 이런 사항을 잘 알고있음은 물론

애매모호하게 답변해 도망갈 구멍을 마련해두는 그런 답변은 하지 않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

저렇게 본인들의 공약인

1. 24시간 방문상담

2. 매일 30%의 바이백물량 소각

3. IEO 상장 1주일 1건 이상

4. 자체매수벽 / 최저호가 보장

등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며 타거래소와 차별성을 갖고있다고

자신감 있게 말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코인즈 거래소의 공약은 제가 바로 아래에서 더 다뤄볼게요 ^^)

자, 그럼 코인즈가 내세우는 공약에 대해 더 알아봐야겠죠?

따라와주세요~

2. 코인즈 거래소의 차별화된 공약!

최저호가 보장


아 제가 이 동영상 언급을 따로 안드렸는데,

코인즈의 홍보CF 동영상은 지금까지 어떤 신규거래소보다 퀄리티가 높다고 자부합니다.

처음봤을 땐 제가 뉴스를 보는 줄 알았을 정도니깐요 ㅎㅎㅎ

코인즈거래소의 자체코인 니즈코인은 사전교환 가격은 0.1원 이지만

최저 호가 0.2원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상 속 나오는 코인즈 거래소의 자신감!

최대도 아닌 "최소" 1원을 목표로 한다는 포부가 있습니다.

뭔가 멋지지 않나요? ㅎㅎㅎ

저는 이걸 보고 이디야가 떠오르더라구요.

이디야가 처음 커피산업에 발을 내딛었을 때, 공룡기업인 스타벅스 커피빈 등 해외자본의 커피숍들이 굉장히 많았고

국내자본인 이디야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하는 우려들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점포수를 보유한 업체로 우뚝 솟았습니다 :D

이 처럼 후발주자인 코인즈 역시

니즈코인을 필두로 메이저거래소와 어깨를 동등히 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배당정책 및 중요 공약

 
 


코인즈가 내세우는 공약들은 하나같이 다 주옥같지만

여기서 제가 하나하나 다 설명해드리면 너무 길어지니, 요건 제가 유튜브 영상을 하단에 첨부해둘게요 ^^

자, 제가 생각하는 중요 포인트들 먼저 볼게요!

코인즈는 거래소 수익의 60%를 배당하며, 30%는 거래소가 구매한 후 락업이 아닌 소각을 시킵니다.

30%에 해당되는 부분이 소각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유통량이 줄어들어 가격상승의 견인 역할을 해낼거에요.

나머지 10%는 거래소 해킹이 발생했을 경우 보상의 용도로 사용된다고 해요.

"코인"자체가 해킹될 위험은 없지만 "거래소"가 해킹될 위험은 있다.



코인즈는 No.1 글로벌 보안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커들은 진화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인즈의 철통같은 보안이 무너진다면

해킹 발생 시 100% 보상

비축해두었던 코인즈 수익의 10%를 보상금으로 사용해 100% 보상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정말 든든하지 않나요?

그 외 365일 / 24시간 고객상담 시스템!

내가 당장 급한 순간 이것만큼 고마운 시스템이 또 있을까요?

코인즈 거래소는 정말 고객의 니즈를 하나하나 잘 파악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달에 최소 두 개의 IEO 진행!, 1년 목표 100건!

거래소에 상장되는 코인이 많다는 이야기는 해당 거래소로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메이저 거래소들이 기존 메이저 코인만 다루는게 아니라 알트코인으로 눈을 돌린 이유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ICO가 아닌 IEO를 진행함으로써 거래소의 인지도와 함께 많은 투자자의 유입이 기대되는 항목입니다 ^^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은 위 사진으로 요약해 볼 수 있겠습니다 ^^

3. 없으면 섭섭한 이벤트!

신규거래소 코인즈의 이벤트는 다음과 같아요~


 

10 ETH 이상 - 도서 증정

50 ETH 이상 - 하이브리드 콜드월렛

실용성에 그 주안을 두고 경품이 마련된 것 같아요.

사실, 엄청 큰 금액의 경품이 걸리면 헉... 하고 경계심이 생기기 마련인데

코인즈는 신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게 좀 아쉽다~

라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멋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죠!



바로 이 호가 달성 이벤트!

0.2원으로 시작한 "니즈" 가 각각의 호가를 달성하면

최초의 매수자 분들에게 한 해 각각의 벤츠가 경품으로 지급된다고 해요.



그 끝판왕은 요 녀석이라니...

50만개의 니즈코인이면 최소 구매금액이 5만원이라는 이야기인데

이거 또 솔깃하네요 ㅎㅎㅎ

무엇보다 오픈후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이기에

3원까지 달성을 못하더라도 그에 준하는 가격까지 도달한다면

고객들의 만족도가 엄청 날 것으로 보입니다 :D

그리고 지금 진행되는 코인즈거래소의 니즈코인 에어드랍도 잊으시면 안되죠!



신규 가입 시 80,000 니즈

추천 30,000 니즈

코인즈거래소를 홍보해주는 이벤트, 무려 하루에 7번까지 참여가 가능해요.

하나의 공유당 10,000니즈를 지급받으실 수 있는데 7회다 진행하시면 70,000니즈!

▼가입링크▼

COINS거래소 가입하시고 이벤트 한 번만 참여해도 치킨 에어드롭 달성이네요 ㅎㅎ

NEEDS코인을 오픈 때까지 차곡차곡 모아봐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

 



1/24일 10시 30분을 기준으로 사전예약자수가 약 8,400명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신규거래소 코인즈에 대한 관심이 이렇게 많다는 걸 볼 수 있는 항목이겠죠? ㅎㅎ

엔젤투자 물량 200명 분은 이미 완판 시킨 전력이 있는 코인즈!

1차 사전교환 기간은

1/28 - 2/3 (조기마감 가능성 있음) 10% 보너스로 명기되어 있네요 ^^

심지어 지금은 "원화" 입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건 진짜 획기적인 정책입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한지는 기업방침이기에

코인즈 오픈톡방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3년된 법인회사 니즈코퍼레이션

코인즈 거래소 사무실도 실재하는 것으로 확인!!

단, 지금은 24시간 방문상담을 위한 사무실로

이전하는 기간이라 1월 말부터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NEEDS COIN 요약 및 COINS거래소 요약





그럼 코인즈 거래소의 자랑!

CF급 거래소 소개소 홍보영상을 마지막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메이저거래소 되길 바라는

▼코인즈거래소 상세정보▼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