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운의 숫자 7!

숫자 7이 행운의 상징으로 쓰인건 매우 많은 유래나

일화, 해석들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7일째 되는 날인 '일요일'

하늘의 완전수 3(성부, 성자, 성령) + 지상의 완전수 4(동서남북)를

더한 것을 7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이와 별개로 럭키 세븐이라는 말은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유래되었는데,

유독 7회에 점수가 잘났다는 점과

시카고 삭스팀의 7회 공격때

평범한 플라이 볼이 강풍을 만나

홈런이 되면서 '럭키세븐'이라는 말이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숫자 7은 행운을 가져다주는 숫자로 여겨지기도 했는데

중국에선 7이 '화나다'를 뜻하는 치와 발음이 비슷하여

숫자 7을 꺼려하고, 돈을 많이 번다는 뜻과 발음이 비슷한

'빠'와 비슷한 숫자 8이 대세이긴 합니다.

저는 사실 럭키세븐하면 가수 세븐이 생각나는데

지금 MZ 세대 앞에서 이렇게 얘기하면 또르르...

힐리스의 추억인데.... 이런데서 연식이 나와버리네요.

갑자기 럭키세븐을 소개하니 뜬금없었죠? ㅎㅎ

 

이번 주멕스의 럭키 세븐 이벤트 소개 들어가보겠습니다!

주멕스의 이벤트는 항상 간단해요.

이번 이벤트 역시 마찬가지인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첫 입금을 하시면 끝!

입금내역이 없는 신규회원과

기존 가입했었지만 입금은 안했던 고객이라면 모두 참가 가능!

입금한 금액의 최대 7%가 증정금으로 지급되는 이벤트입니다.

1000 USD 미만 금액의 입금은

입금액 상관없이 첫 입금 증정금 10테더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액으로 참여해보고 싶은 분들은

1 XRP 를 입금하고 10테더를 받아보시는 것도 괜찬흘 거 같네요.

이용을 하기 위해 1,000 USD 이상을

입금하는 경우는 7%에 해당하는 70 USDT의 증정금

3,000 USD 이상은 210 USDT의 증정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증정금은 목요일 09:00까지 입금하면

금요일 22:00 전까지 지급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입금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 중

랜덤 추첨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3,000 USD 이상 자산 입금으로 참여하신 분들 중

랜덤 추첨 100명에게는 치킨 쿠폰을 드린다고 하네요.

해당 이벤트까지 참여하시기 희망하신다면

주멕스 공식 커뮤니티 가입과

구글폼 제출도 필요하므로

해당 부분 꼭 체크해주세요 :)

마진거래소들은 이렇게 매월 특별한

이벤트 혜택을 갖고 있어서

추후 다른 거래소의 이벤트나

좋은 이벤트가 있으면 추가적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다!

관련하여 필요한 링크는 하단에 첨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주멕스 홈페이지

2. 주멕스 이벤트 페이지

3. 공식 커뮤니티

4. 구글폼

#비트코인거래소 #주멕스 #주멕스거래소

댓글